니카라과 선교소식 > 목장활동

본문 바로가기

목장활동

니카라과 니카라과 선교소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CSC
댓글 0건 조회 2,101회 작성일 22-04-25 08:29

본문

김성룡/김인영 선교사 니카라과 선교 보고서 (4/21/2022)


온 세상이 주님의 뜻을 알고 모든 민족이 주님의 구원을 알게하여 주십시오. (시편 67:2)


그동안 동역자 여러분들의 가내와 사역장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셨기를 기원합니다. 신실하신 우리 주님의 보살피심 가운데, 건강하게 니카라과를 다녀왔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어드벤스 신학교: 10월 초에 제 2기 신학생들의 첫 수업을 하려합니다. 어드벤스 신학교의 디렉터로 수고하고 계시는 최봉수 목사님께서 니카라과로 직접 가셔서 강의를 하시기로 하였습니다. 펜데믹으로 인해서 2년이 넘도록 수업이 중단되었었는데, 아직은 여러가지로 니카라과에 오고 가는 길이 쉽지않은 상황인데도 쾌히 승락해주신 최 목사님께 감사드리고 또한 여태까지 기다려준 학생들에게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한없이 크신 은혜입니다. 첫 수업을 위하여 준비하여야 할 모든 것들을 차질없이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선교 동원 훈련: 6월 23, 24에 IMB의 선교 훈련원들과 함께 현지 교회의 목회자와 리더들, 그리고 선교사 지망자들을 대상으로 훈련할 계획입니다. 꼭 와야할 분들이오셔서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더 많은 니카라과 선교사들이 배출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모든 부분을 선하게 주관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지난 3월 말에 샌 베니또 지역의 목회자들을 위한 ‘선교 비젼’ 모임을 갖었습니다. 33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하여 살아계신 우리의 주님을 찬양하며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새로운 마음으로 함께 공부하였습니다.


2. ‘빚과 소금’ 의료팀과 ‘희망’ 의료팀: 매달 한번씩 지역사회의 극빈자들을 섬기고 있는데, 필요한 약품및 구제품들을 계속해서 조달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희망’ 의료팀에게 새로이 지어주신 클리닉을 방문하여 함께 감사의 기도시간을 갖었습니다.


3. '칠라마티오' 음식배부 사역팀을 위하여 함께 기도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하나님께서 모든 필요를 공급해 주실것으로 믿고 미리 감사드립니다.


4. 김성룡 선교사의 당뇨병과 김인영 선교사의 눈 질병이 호전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요. 함께 기도해주시고, 물심양면으로 후원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 영광!

김성룡, 김인영 선교사 드립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SAN ANTONIO KOREAN BAPTIST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