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카라과 선교 소식 > 목장활동

본문 바로가기

목장활동

니카라과 니카라과 선교 소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CSC
댓글 0건 조회 4,531회 작성일 22-06-17 04:08

본문

니카라과 선교 보고서 (6/16/2022) 


온 세상이 주님의 뜻을 알고 모든 민족이 주님의 구원을 알게하여 주십시오. (시편 67:2)  


살아계신 우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드립니다. 니카라과에서는 우기철을 겨울이라고 부릅니다.  

실지 온도상으로는(최저 70 - 최고85 화씨) 겨울이라고 부를 정도는 아닌데도, 니카라과의 현지인들 중에는 많은 분들이 감기로 고생을 하고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이상 기온으로 비가 하루종일 오면서 높은 습도로 더 춥게 느껴집니다. 니카라과의 전 국민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평안하기를 기도합니다. 니카라과의 전역에서 주님께 경배드리는 소리가 끊임없이 이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들의 가정, 직장과 사업장에서 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신 은혜로 인한 감사거리가 차고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1. 어드벤스 신학교: 제 2기 신학생들의 첫 모임을 7월 1일에 갖을 예정인데, 학생들이 전원 참석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10월 18일-20일에 있을 첫 번째 과목에 필요한 교제를 배부하고 함께 준비를 하는 모임입니다. 펜데믹으로 인해서 2년이 넘도록 수업이 중단되었었는데, 차질없이 다시 목회자들을 위한 신학공부가 이어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선교 동원 훈련: 6월 23, 24에 IMB의 선교 훈련원들과 함께 현지 교회의 목회자들과 리더들의 모임을 갖습니다. 꼭 와야할 분들이 오셔서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더 많은 니카라과 선교사들이 배출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모든 부분을 선하게 주관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2. NLF단기 선교팀이 6월 28일 – 7월 4일 동안에 니카라과 형제 자매들을 섬기며, 그들과 함께 의료사역, 어린이 사역과, 전도/훈련을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단기팀의 모든 일정을 성령님께서 세밀하게 주관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3. ‘빚과 소금’ 의료팀과 ‘희망’ 의료팀: 두 의료사역팀이 의료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는 마따갈빠 지역과 히노떼가 지역으로 의료사역 여행을 떠납니다. 모든 팀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여 그리고 성령충만한 가운데 더 많은 이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하며 말씀을 전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여주십시요. 특히 ‘희망’의료팀은 6월18-19일에 험난한 산길과 강을 건너 사역지로 갈 예정인데 그들의 안전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필요한 장비와 약품및 구제품들을 계속해서 조달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4. '칠라마티오' 음식배부 사역팀을 위하여 함께 기도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필요를 공급해 주실것으로 믿고 미리 감사드립니다.  


5.  김성룡 선교사의 당뇨병과 김인영 선교사의 눈 질병이 호전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고, 물심양면으로 후원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 영광!


김성룡, 김인영 선교사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SAN ANTONIO KOREAN BAPTIST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